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제품 사전예고 광고의 광고 효과 연구 : 소구, 혁신성, 출시시점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9
한국과 중국의 문화에 따른 광고 차이에 관한 연구: 소구방식, 광고 및 표현전략, 문화패턴의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성적소구 광고에 대한 제3자 효과가 규제인식에 미치는 영향: 성적소구 강도(强度), 사회적 거리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죽음 현저성이 성적소구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4 .01
광고소구, 관여도,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현대광고에서의 소프트셀 소구 분화 및 전개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1 .12
한국과 중국 잡지 화장품 광고의 소구전략 비교연구 : 이성적/감성적 소구 및 원산지 정보를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17 .12
광고소구와 그 전략적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2 .06
정보원 특성과 소구방식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시간적 간격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소구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10 .01
돕기 메시지의 전달에서 이성적 소구의 활용을 위한 제언 : 호혜적/공감적 소구의 대비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7 .03
메시지 어필 유형과 관여도에 따른 군 정신교육 효과 연구 : ‘이성·감성’ 소구와 ‘고관여·저관여’ 집단을 중심으로
정신전력연구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