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제품의 컨셉일치성이 비유사 브랜드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컨셉일치성을 이용한 호텔 외식업 브랜드 확장
호텔경영학연구
2006 .07
브랜드명과 제품컨셉의 일치성이 글로벌 시장에서 휴대폰 매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12 .08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 광고유형 및 브랜드컨셉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소매상을 통한 한정판 출시가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 모 브랜드 컨셉과 희소성 메시지의 역할
유통연구
2017 .01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 만족과 애호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0 .12
브랜드 확장에서 해석수준 및 제품유형의 효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6 .11
브랜드 감정,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몰입에 의한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2 .08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브랜드 관리가 농산물 브랜드 자산가치에 미치는 실증적 관계
산업경제연구
2009 .08
공적자기의식과 나르시시즘이 페이스북 브랜드 팬페이지의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컨셉의 조절효과 분석
마케팅연구
2013 .04
레스토랑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브랜드 가치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브랜드 경험에 따른 평가와 기쁨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