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잡지에 대한 신뢰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관여도의 역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3 .06
잡지광고와 광고효과 : 잡지광고의 위치와 게재방식에 문제 있다
저널리즘 비평
1993 .01
속성중심적 광고와 범주중심적 광고가 종합잡지와 전문잡지 광고에서 상표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9 .06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잡지광고의 정보내용 분석 연구
광고연구
1995 .05
The attraction effect of comparative advertising on the Evaluation of Advertising and Purchase Intention of late entrant
산업경제연구
2009 .08
인터넷 검색 광고 효과과정에서 정보원 신뢰도의 영향력 및 광고 신뢰도의 매개효과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0 .03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골프잡지의 광고 내용분석 : 1970년부터 2010년까지 월간국제GOLF 잡지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제품유형과 메시지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차이
광고연구
2013 .06
광고에 대한 소비자반응과정에 관한 고찰
한국자치행정학보
2010 .01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