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파트 브랜드 광고의 기호학적 분석 : 래미안과 힐스테이트를 중심으로
주거환경
2012 .12
비판적 담론 분석과 비판적·해방적 학문
경제와사회
2011 .03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광고 읽기와 제작에 관한 기호학적 분석 -질적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04 .01
문화 연구와 담론 분석
문화와 사회
2007 .04
한국영화에 대한 미디어담론과 이데올로기 : 산업담론과 문화담론의 대립과 갈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6
담론분석과 담론의 정치학 : 푸코의 작업과 비판적 담론분석을 중심으로
언론과 사회
2006 .08
식민지 근대 신여성의 담론 연구 : 1920∼1930년대 한국의 신여성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담론분석방법
교육비평
2011 .04
금연과 흡연의 담론 경쟁 : 비판적 담론 분석(CDA)의 적용
한국언론학보
2014 .10
사회 쟁점에 대한 비판적 담론 분석 : 사드(THADD) 배치 관련 보도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중심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7 .12
한국신문의 영화에 관한 보도담론의 특징과 의미 : 산업담론과 문화담론의 대립적 갈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1 .06
『藤論』의 변화 담론 구조
한일공동연구총서
2002 .02
스마트 광고 기술 분석 및 전망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