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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정보원 특성과 소구방식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광고 모델 표준화에 대한 한·중 비교 연구
연세경영연구
2014 .12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메시지의 변화와 소비자 인식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4 .03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광고소구, 관여도,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국어 교육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광고의 활용 방안
청람어문교육
2015 .01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네이티브 광고 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결정요인 연구 − 중앙일보 네이티브 광고(이성형, 감성형)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05
광고에 대한 소비자반응과정에 관한 고찰
한국자치행정학보
2010 .01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인터넷 검색광고의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에 대한 지식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스마트미디어 앱광고에 대한 수용도와 광고효과 연구: 스마트폰 앱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비교 문화적 접근 : 한,미 광고 실무자 및 광고 전공 학생들이 생각하는 크리에이티브한 광고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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