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uggestion for Strategizing the Korean Coffee Company through Starbucks' Strategy in Market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2 .09
스타는 많을수록 좋다
중등우리교육
1999 .12
A Study of Brand Image for Starbucks: A Qualitative Approach among Taiwanese and Korean Consumers
기업경영연구
2012 .01
스타벅스 브랜드 사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호텔경영학연구
2019 .10
커뮤니티 소속감에 대한 영향요인으로서 커뮤니티웰빙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18 .03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을 통한 사회적 자본이 에너지 절약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7
사이버 커뮤니티의 몰입과 정체성이 친커뮤니티행동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6 .09
호주의 커뮤니티 활성화 정책의 특성과 시사점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08 .01
영문재무제표분석 교육을 위한 사례적용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6 .02
청소년 팬덤 현상에 대한 근거 이론적 접근
한국청소년연구
2010 .08
도시 커뮤니티 형성 과정의 탐색 : 서울시 서대문구 마을공동체 만들기 사례를 중심으로
국토연구
2015 .03
스타권력의 정치경제학적 분석
한국언론정보학보
2013 .05
스타시스템의 발전적 방안을 위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04
온라인 커뮤니티의 사회적 자본과 제도 : 디시인사이드 바람의 화원/바람의 나라 갤러리를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3 .12
소비자-브랜드 커뮤니티 관계 유형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7 .01
커뮤니티 비즈니스(Community Business) 외
국토
2008 .07
비즈니스 모델과 커뮤니티 형성과정 변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