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비즈니스 기업의 기만적 검색광고와 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6 .02
광고소구, 관여도,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인터넷 검색광고의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에 대한 지식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행동학적 요소를 고려한 광고규제의 이론적 모형
소비자문제연구
2008 .04
가상광고의 노출횟수 및 수용자 속성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13 .03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네이티브 광고 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결정요인 연구 − 중앙일보 네이티브 광고(이성형, 감성형)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05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인지 스타일이 온라인 광고의 맥락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장의존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7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관여도에 따른 광고 메시지 구조에서의 양상(modality) 효과와 광고 프레임별 영향력 효과
광고연구
2009 .06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스포츠 방송중계에서 제시된 가상광고와 TV광고의 인지효과 비교 : 브라켓과 카 모델의 적용
한국방송학보
2011 .03
소비자 관여도와 비교광고의 효과
광고연구
199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