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유재원 (한국외국어대학교) 김미순 (한국외국어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중국어교육학회 중국어교육과연구 중국어교육과연구 제20호
발행연도
2014.12
수록면
225 - 240 (16page)
DOI
10.24285/CLER.2014.12.20.225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本文??“大?修?能力??―中??Ⅰ(以下,“??高考”)”,根据???育部提供的“第7次高等?校?育?程―中??Ⅰ(以下,“??大?”)以及“大?修?能力??出?手?(以下,“高考出?手?”),???目?和出?范?探???高考的功能?目?????大?之?的相?性??。
分析工作主要根据下面三??准??行。
第一、各道??的?干和答案是否符合功能?目。
第二、要是?干和答案不符合功能?目,?干和答案中的?是否符合??表。
第三、?干和答案中的?超出??表的情?之下,?考生把????合成?句之后能不能理解??句的意思。
分析?果??功能?目???包括如下三??型。
第一、??目?和出?范?均符合??大?。
第二、??目?符合??大?,出?范??不然。
第三、??目?和出?范?均不符合??大?。
???育部在??大?中提供????表以及功能?目,限定了??高中生????的????和常用?句。?不但成??堂??和??的主要依据,也是本文的分析?准。有的分析?果不太理想,是?????缺乏??上的科?性有?系,也???大?本身的完整性有?系。因此?了提高?????大?的相?性,不但要考???的科?性??,同?也需要???大?的重新??。

목차

Ⅰ. 서론
Ⅱ. 의사소통기능 평가 문항의 평가 목표 및 출제 범위 검토
Ⅲ. 의사소통기능 평가 기출 문항의 평가 목표 및 출제 범위 분석
Ⅳ. 교육과정 의사소통기능 예시문 검토
Ⅴ. 결론
참고문헌
中文提要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374-000943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