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관여도와 비교광고의 효과
광고연구
1996 .05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2 .12
소비자 비교정보 활용 및 신뢰도에 따른 구매태도
소비자문제연구
2012 .08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의료서비스 정보처리에 대한 희망의 역할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8 .08
온라인 쇼핑가치 요소가 SNS 상품정보의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관여도 및 사전지식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인터넷 문맥광고(contextual ad)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7 .07
An Empirical Research on Consumers' Involvement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88 .12
Emotional Responses to CauseᐨRelated Advertisements : A Case of Korean Consumers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정서적 반응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제품소비경험과 관여도의 조정적 역할
경영학연구
1991 .11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소비자기본계획의 평가 및 과제 -거래분야를 중심으로-
홍익법학
2011 .01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관한 연구 : 개인적 관여도와 상황적 관여도의 역할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7 .06
소비자불평행동과정에서 나타나는 소비자의 문제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소비자상담주체별 인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09 .10
고령사회 소비자정책의 방향: 소비자 소외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소비자보호법의 개정방향 : 소비자보호법의 전면개정과 관련하여
공법학연구
200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