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NBD모형의 구조변화 감지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고객생애 가치와 기업 수익성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Investigating the possibility of applying a Pareto/NBD model to predict the future citation count of a patent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BG-NBD Model을 이용한 BC카드 고객의 Targeting Strategy 수립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Customer Base Analysis under Repeated Price Promotion in the Noncontractual Setting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인터넷 이용자들의 웹사이트 재방문 빈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3 .01
구매상황에 따른 산업재 구매행동에 관한 실증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당신은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 물질적 구매와 경험적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비계약업종의 이탈관리전략을 위한 상대적 이탈정의 모형 개발
마케팅연구
2012 .09
화장품 구매 시 구매성향이 중요고려속성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산업재 구매상황, 구매센터의 구조와 과정 그리고 구매성과 사이의 통합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전자상거래 기법 도입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08 .06
RFID 구매고객의 구매 의사결정과 수용에 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08 .12
구매상환이 산업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1 .12
제품 소비량과 다양성추구 성향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3 .10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윤리적 제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 갭(Gap) : 공정무역커피를 대상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2 .04
다단계 상표평가모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1993 .11
커피원두 구매성향이 구매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