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자산과 기업 수익성 간의 관계
마케팅연구
2009 .12
NBD모형의 구조변화 감지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BG-NBD Model을 이용한 BC카드 고객의 Targeting Strategy 수립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부의이항분포를 이용한 비정태적 ( Nonstationary ) 구매빈도의 단기예측 : 마케팅 , 구매발생 모형 , NBD
경영학연구
1997 .05
Investigating the possibility of applying a Pareto/NBD model to predict the future citation count of a patent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이동통신고객 이용기간 예측의 의의 및 방법에 대한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2 .01
기업공개자료를 활용한 고객자산과 재무적 성과의 비교 : 핵심 측정 요소와 고객 유지 전략의 관계
마케팅연구
2018 .08
[B2 전자상거래(2)] 이동통신회사에서의 Customer Value측정을 통한 고객 세분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 a Duopoly
연세경영연구
2011 .12
Customer Base Analysis under Repeated Price Promotion in the Noncontractual Setting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고객가치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5
고객만족이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6 .06
로열티 포인트 사용행동과 고객생애가치 고객생애가치(Customer Lifetime Value)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콘텐츠 서비스에서 고객참여가 고객관계 품질에 미치는 영향: 자율성에 의한 수익성의 조절된 매개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9 .11
접점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고객평생가치 모델의 통신산업 응용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