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제공자에 따른 인터넷 전문은행 서비스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서비스 질의 기대와 인식수준에 관한 연구 : 은행서비스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1996 .06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서비스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4 .12
은행서비스품질의 측정과 평가에 관한 탐색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1994 .12
소비자행동 특성 연구
경영경제연구
2010 .08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참여가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07 .01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상호작용이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0 .10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노인장기요양보험 방문요양기관의 서비스 관리 연구 : 구조-과정-결과 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2 .11
학원의 교육서비스품질이 교육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서버스공정성, 서비스신뢰, 서비스관계볼업의 매개효과
경영교육연구
2014 .02
수출관점에서 본 서비스산업의 유형화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4 .12
자국 은행과 외국계 은행에 대한 정보비대칭성이 은행 서비스품질-고객만족도-고객충성도 구조에 미치는 조절효과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5 .09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 택배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조직의 서비스풍토와 종업원의 조직몰입 및 서비스제공 능력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은행서비스품질의 평가 및 측정에 관한 실증연구 : 은행서비스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분석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199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