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 고객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11 .02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과 호텔 휘트니스센터에 대한 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9 .03
소매상과 소비자 관계에서 관계 혜택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제품관여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3 .10
관계혜택이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2
외식산업의 관계혜택이 몰입, 전환장벽, 고객만족의 매개적 역할을 통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0 .04
항공서비스의 관계효익과 고객가치,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2 .01
호텔 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관계결속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4
관계혜택이 지각된 제품 관여 수준에 따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매상과 최종소비자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10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한국 면세점을 방문한 중국소비자들의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유통연구
2016 .01
레스토랑직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혜택,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급 서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0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호텔멤버십을 통한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고객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1
관계혜택이 고객감사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미용서비스와 치과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4 .11
은행 고객의 관계혜택이 고객-기업 동일시와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 고객 역할 명확성의 조절효과
기업경영연구
2016 .01
서비스 종업원과 고객 관계에서 관계 배태성의 형성과 역할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1 .09
항공사 고객 충성도 영향요인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호텔산업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