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미국 소비자 e-불평행동의 수렴과 상이:e-소비자불평행동 유형 정립을 위한 탐색적 연구
국제경영연구
2007 .01
칼슘통로차단제 중독의 치료
대한임상독성학회지
2020 .01
의료서비스 실패요인이 고객 불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 불평행동의 조절효과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사전 서비스 복구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5 .01
급성 칼슘통로차단제 중독에서 고용량 인슐린/정상혈당치료의 효과: 체계적 고찰
대한임상독성학회지
2015 .01
Customer Complaint Behavior (CCB) in the Restaurant Industry : Research of North Miami Area Restaurant CCB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2 .12
Moderating Effects of Perceived Justice and Country of Origin in a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Complaint Behavior and Customer Retention
국제경영연구
2014 .01
소비자의 불평행동 의도 : 유형별 결정요인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1998 .03
소비자역량이 직접불평의도와 행동 결정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7 .04
기업에 대한 소비자 불평의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3
보험서비스의 불평행동에 관한 영향요인 연구 - 자동차보험을 중심으로 -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9 .05
고객의 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이 서비스 품질지각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비영리 대학교육 서비스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4 .04
식품 피해에 대한 소비자의 불평 행동과 불평처리 만족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08
항공서비스 접점에서 라포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영향 연구 : 고객만족을 매개로
관광레저연구
2018 .01
소비자의 불평행동에 관한 귀인분석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9
레스토랑 고객의 불평태도, 불평의도, 불평행동에 관한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3 .02
소비자의 불량 불평행동 동향 및 시사점
소비자정책동향
201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