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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정적 사건기법을 이용한 호텔 고객불평과 복구전략분석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호텔의 서비스실패와 심각성 조절효과에 관한 정성적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6 .01
의료 서비스 실패에서 서비스 회복(보상)과 회복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1 .01
미국⋅일본 장기복구계획 지침 분석을 통한 국내 자연재해복구계획의 정책적 함의
Crisisonomy
2017 .01
서비스 북구 공정성이 복구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서비스 실패 심각성의 조절효과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9 .12
국가간 소비자불평의도 선행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경영학연구
2009 .08
의료서비스의 불만처리에 대한 회복공정성이 회복후가치와 회복후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9 .01
지각된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 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서비스실패의 심각성과 복구만족이 고객-기업 관계회복에 미치는 영향 : 실패이전과 복구이후 고객애정, 고객신뢰, 충성의도의 이월효과 및 역학관계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2 .01
서비스 회복 기대와 수행이 서비스 회복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Verifying The Key Determinants to Service Recovery : Focused on Telecommunications, Restaurants, and Banking Sectors
산업혁신연구
2016 .01
서비스 실패에 따른 서비스 회복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항공사의 서비스 실패 및 회복노력이 서비스 접점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12
서비스 관계가 회복수준에 대한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의료서비스 실패와 고객반응 및 서비스 회복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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