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상화된 광고 이미지의 비의도적인 효과 : 사회비교와 자아 스키마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12
화장품과 소비자정보제공 : 화장품 표시·광고 제도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동향
2012 .06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광고와 자아개념에 관한 일 고찰 : 자아일치성과 상징적 관계성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6
광고모델의 미의 유형과 제품의 일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6
은유메시지에 대한 소비자반응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동일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03
호텔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8 .06
한국의 국가 이미지가 한국 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의 화장품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7
기업광고 유형이 기업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6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광고 배경음악의 유형과 이미지 차원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5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대형마트에 대한 부정적 메시지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혁신적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