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매체와 패션브랜드의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버스승차대의 의류, 화장품 쉘터광고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8 .01
The Effects of Congruence between Self-Image and the Advertising Image of Chinese Consumers on Advertising and Brand Attitudes -The Moderating Role of a Fashion Advertising Model’s Nationality-
패션 비즈니스
2017 .01
브랜드 이미지와 廣告 모델 이미지의 一致性이 패션 廣告效果에 미치는 影響
패션 비즈니스
2005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평가, 한국 화장품에 대한 사회적지지,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8 .06
On ideals, filters and congruences in inclines
대한수학회보
2009 .01
The Influence of Self-Image Incongruence and Perceived Self-Fit on E-store Patronage Inten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7 .12
CONGRUENCES ON TERNARY SEMIGROUPS
충청수학회지
2007 .01
THE DIRECT PRODUCT OF RIGHT CONGRUENCES
The Korean journal of computational & applied mathematics, 한국전산응용수학술지 Series A
1998 .01
ε-FUZZY CONGRUENCES ON SEMIGROUPS
대한수학회논문집
2008 .01
자기감시, 위험지각과 광고소구유형이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00 .01
Congruences on abundant semigroups with quasi-ideal S-adequate transversals
대한수학회논문집
2014 .01
퀵서비스 레스토랑의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동일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11 .01
교사와 학생의 광고관련 인식 비교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브랜드개성이 자아일치성과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2 .02
Generalized fuzzy congruences on semigroups
한국수학논문집
2010 .01
한국화장품 구매 선호도에 관한 연구 : 국내 관광객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4 .06
Redefined fuzzy congruences on semigroups
한국수학논문집
2014 .01
A COMPUTATIONAL EXPLORATION OF THE CHINESE REMAINDER THEOREM
Journal of applied mathematics & informatics
2008 .01
20대 여성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2) : 화장품 소비가치를 중심으로
복식
2018 .01
성인 여성의 화장품 유통채널별 인식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