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개성을 통한 도시브랜드 자산 구축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국내 5대 광역도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4
국내 호텔 브랜드 개성에 대한 종사원과 고객간 인지도 차이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4 .04
브랜드 개성의 유형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제품특성과 소비자 요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12
광고가 표현하는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가 인식하는 브랜드 개성의 일치성 연구 : 제품유형별 최초 시장 진입브랜드의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부산과 울산의 브랜드자산 구축을 위한 도시브랜드 개성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1 .02
도시브랜드개성이 도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진주시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5 .07
도시브랜드 자산가치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패션브랜드개성이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장,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의 비교 -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브랜드 제휴에서 제품적합성과 개별 브랜드 개성의 역할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eBrand로서의 인터넷 웹사이트의 개성과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1 .09
대인 애착유형과 브랜드 개성에 따른 브랜드 성과의 지각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11
한국 재벌기업과 브랜드 개성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대형마트 브랜드 개성이 고객의 브랜드 자아동일시와 고객 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한국과 일본의 원산지 이미지가 중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개성 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동차산업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9 .10
국가브랜드, 관광브랜드, 도시브랜드의 역할과 과제
한국관광정책
200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