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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회복 기대 불일치가 회복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서비스 회복 기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불일치가 발생한 회복 공정성 차원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9 .11
서비스 실패 및 회복의 요인이 회복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실패에 대한 소비자 귀인 유형과 기대-실제 회복 간 불일치가 발생한 공정성 차원의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고객만족ㆍ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회복속성 : 이동통신의 서비스회복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7 .08
EC전략유형분류 체계에 관한 연구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1999 .06
프로그램 유형 분류에 관한 연구 : ‘시청중복’에 근거한 유형분류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지역개발전략의 유형 비교연구
지방정부연구
1998 .08
전략환경평가 등
국토
2001 .01
네트워크의 유형분류와 그 형성 원리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7 .12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고객참여 수준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12
아시아 경제 회복의 장애요인
[BOK] 주간해외경제
1999 .06
5대 서비스산업 발전전략
이슈&진단
2011 .12
민원행정기관의 서비스 실패유형과 회복전략 : 중요사건기법(CIT)을 이용한 탐색적 분석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7 .08
호텔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 지각과 관계의 질, 행동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9
민원행정기관의 서비스 실패유형과 회복전략 : 중요사건기법(CIT)을 이용한 시론적 분석
지방정부연구
2008 .02
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관한 연구 : 호텔 식음료부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3 .04
서비스 회복의 지각된 공정성이 고객의 감정과 회복 후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환대 서비스와 비환대 서비스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07
서비스 회복시스템이 회복 효능감 및 회피와 회복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 분위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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