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시소비성향에 대한 계층적 성격모델 접근
소비문화연구
2008 .01
유 · 무형적 한류 경험과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 간 관계에서 과시소비성향의 조절효과 검증 : 사드배치 논란 이전의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08
희소성/심미성 메시지가 제품 가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희소성 소구가 제품 정보처리에 미치는 영향 : 감정의 조절적 역할
마케팅연구
2012 .12
중국의 지우링허우(九零後) 세대의 금전태도 및 과시소비성향
소비문화연구
2017 .01
중 . 고등학생의 과시소비성향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4 .01
현대사회의 시간 희소성 문제에 따른 여가 활동의 변화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4 .06
부정적 소비정서 유발제품의 광고 표현방식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 제품유형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변화와 불확실의 시대, 새로운 도약을 위한 국토발전의 틀 짜야
국토
2017 .01
체면민감성과 자아존중감이 과시소비성향과 대학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전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8
인터넷에서의 과시 : 한국의 사회문화적 맥락과 대비하여
사회이론
2012 .06
18세기 과시의 유형
교육사학연구
2015 .05
최근 중국 3대 도시의 소비성향 변화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08 .04
배타적 가격촉진의 소비자 평가에 대한 독특성 욕구와 자아향상성의 영향 : 성별과 불확실 회피성의 조절 효과
경영교육연구
2013 .12
홈쇼핑 보상형태가 광고 및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희소성의 조절역할
유통연구
2013 .07
과시소비, 자기 정체성의 (재)생산 : 그 시론적 논의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