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업체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05 .02
외식 서비스 제공자의 서비스 품질 인식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 of the Service Providers Perceived Service Quality on Customer Loyalty in Restaurants )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0 .06
대형마트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3 .01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가격지각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은행고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3 .01
유치원의 고객충성도 결정요인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유치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과 고객충성도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미용산업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및 전환비용, 고객충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복식
2008 .11
마리나 선택 시 매력속성,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이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항공사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9 .01
안경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웹 사이트의 흥미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패밀리레스토랑 고객의 인지된 가치가 전환 비용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11 .01
외식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인식의 차이점 분석 ( Examination of the Gap between Customer`s Perception and Foodservice Provider`s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in Restaurants )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999 .09
패밀리 레스토랑 신메뉴에 대한 고객의 기대도와 만족도 분석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4 .12
고객가치모형별 마케팅전략 : 백화점 화장품 고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부산지역 전통시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및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외식급식산업에 있어서 국(탕)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3 .09
외식급식산업에 있어서 국(탕)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3 .09
효과적 고객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니즈기반의 고객세분화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