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볼링센터의 서비스품질과 재이용의도의 관계에서 서비스가치의 매개효과검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스키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사의 인과관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6 .03
사회체육 참가자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충성도 및 재구매의사와의 인과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수영장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재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2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지각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 이용의사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국내 스크린골프장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재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11
골프장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재구매 의도의 구조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11
골프연습장 이용자들에 대한 마케팅믹스 전략이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5
방송댄스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1 .06
복합스포츠 센터의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2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a Private Membership Golf Club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9
피부미용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05 .01
수상레저스포츠 참여자의 서비스품질이 만족도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6 .12
마리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요가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11
스포스센터 이용자들의 고객시민행동, 서비스품질, 재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구조방정식 모형에 의한 태권도장의 유 · 무형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의 관련성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회원제 Fitness Club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