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타이틀스폰서십 인지과정에 의한 스폰서십효과 연구: 수단-목적사슬이론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7 .01
스포츠 스폰서쉽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의 효과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십을 통한 기업이미지와 브랜드 자산 형성 연구 : 스폰서십의 장,단기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골프웨어 브랜드의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십이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K-League 타이틀 스폰서십활동이 기업의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프로축구 이벤트의 타이틀스폰서십 효과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08
종목 인기도가 대학생들의 스포츠 스폰서십인식, 기업이미지, 기업태도, 취업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기업의 스폰서십과 스폰서 공신력,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커뮤니케이션 믹스로서의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전략적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타이틀스폰서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2018 프로야구리그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십활동과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프로축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이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선호도,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An Investigation of Factors Influencing Decision Making for Participation in The Olympic Partners Sponsorship: A Case Study of Samsung
IJASS(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Sports Sciences)
2011 .01
기업의 대학 스포츠팀 스폰서십 활동과 기업이미지, 브랜드 인지도, 구매결정 간의 구조적 관계 : Y대학교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5
스포츠 스폰서쉽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골프대회의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브랜드 관여도가 스폰서십 효과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5
타이틀 스폰서십 인지도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에 대한 소비자 의식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과 브랜드자산, 브랜드태도,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