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타이틀스폰서십 인지과정에 의한 스폰서십효과 연구: 수단-목적사슬이론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7 .01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의 선호도가 기업이미지, 브랜드충성도, 사회적 책임에 미치는 영향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12 .01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의 사회적 추론, 스폰서태도형성, 스폰서십효과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7 .01
골프대회의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스포츠 스폰서쉽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골프웨어 브랜드의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십을 통한 기업이미지와 브랜드 자산 형성 연구 : 스폰서십의 장,단기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프로스포츠 관중의 스포츠이벤트성향이 타이틀스폰서십효과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2 .01
타이틀스폰서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2018 프로야구리그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프로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2002-2003 애니콜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십이 브랜드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The Effects of Sports Sponsorship Recall on Purchase Intention toward Sponsors' Products based on Sponsorship Levels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비인기 스포츠종목 타이틀 스폰서십에서 이벤트-브랜드의 적합성이스폰서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스폰서십 커뮤니케이션 활동성 수준의 조절효과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기업의 프로스포츠 경기 스폰서쉽 목적과 선택기준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9 .06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십이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월드컵축구대표팀 스폰서십이 스폰서 인지도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06
의사결정나무와 매체분석을 통한 프로축구 타이틀스폰서 브랜드노출 효과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기업의 스폰서십과 스폰서 공신력,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브랜드 관여도가 스폰서십 효과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