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용품의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
코칭능력개발지
2007 .12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친숙성과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스포츠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스포츠 용품 브랜드의 관계의 질이 소비자 브랜드관계 및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의류제품의 상표관계 경로모형 연구(제1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골프의류 브랜드이미지-소비자 자아일치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골프의류 소비자의 과시적 소비성향과 브랜드태도, 브랜드만족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스포츠 휴먼브랜드 속성이 브랜드 동일시,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확장된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스포츠웨어 브랜드 특성이 청소년의 구매만족도 및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6
골프웨어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재구매의 관계 :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및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의류제품의 상표관계 경로모형 연구(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스포츠브랜드 노인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브랜드 충성도 및 재 구매의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브랜드 원산지 인식이 브랜드 인지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 분석을 활용한 한국과 중국 남성 소비자 비교-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수영복 브랜드별 특성이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선호도 및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4
스포츠의류 브랜드 원산지별 브랜드자산과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의류브랜드의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중국 20~30대 여성이 지각하는 화장품 브랜드동일시가 브랜드애착 및 브랜드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스포츠 브랜드 선택속성 요인과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와의 구조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8
스포츠용품 브랜드 개성의 유형과 그 유형이 소비자ㆍ제품 특성요인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3
스포츠용품의 소비자 - 브랜드관계 형성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레치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자아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