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CB GRID모델의 저관여 감성영역에서 TV-CM의 효과 연구 : 기호식품중 실사와 애니메이션기법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미용실 서비스 구매 선택요인에 있어 소비자 관여도와정서적 동기 분석에 관한 연구 -FCB Grid 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08 .01
프로스포츠 관람제약요인과 응원활동, 응원몰입 및 관람만족 관계 검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5
프로농구 구단운영 활성화를 위한 방안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6 .11
의미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프로스포츠분야 연구의 종단적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8 .01
FCB Grid 모형에 따른 패키지디자인의 제품유형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프로야구단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관람만족, 충성도 및 확장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0
프로축구단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믹스요인 및 웹사이트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프로야구제품속성이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8
마케팅 믹스요소에 따른 한국프로스포츠구단 웹사이트 내용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한국사회에서 프로스포츠의 과제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프로축구구단의 CSR활동이 구단이미지와 관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프로야구 관중의 관여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대학생 프로농구 팬이 인지하는 관여도에 따른 시장 세분화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대학축구동아리활동 참여가 생활만족과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브랜드인지도 제고를 위한 TV광고의 캐릭터 사용패턴 및 효과분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11
프로농구 관여도 및 제품지식이 재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5 .08
FCB Grid 제품유형에서 유머표현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