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CB GRID모델의 저관여 감성영역에서 TV-CM의 효과 연구 : 기호식품중 실사와 애니메이션기법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FCB Grid 모델을 활용한 프로스포츠 팀 커뮤니케이션 전략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FCB Grid 모형에 따른 패키지디자인의 제품유형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브랜드인지도 제고를 위한 TV광고의 캐릭터 사용패턴 및 효과분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11
모바일 패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유형과 품목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기업의 광고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FCB Grid 제품유형에서 유머표현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구조방정식 모형을 통한 스포츠 중계의 가상광고 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인과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스포츠중계방송의 광고형태에 따른 관여도와 광고효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광고모델에 따른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 차이
한국체육과학회지
2005 .02
스포츠브랜드 광고의 노스탤지어 인식효과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언드미디어 광고가 브랜드태도와 구매에 미치는 영향 : FCB 그리드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여자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TV방송매체광고 유형별 광고효과 분석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5 .12
스포츠 이벤트 공식스폰서 광고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6
골프중계 시 골프-가상광고이미지 일치성, 광고태도, 제품태도,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메이크업 유형에 따른 인지·감성반응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3 .01
의복광고에 나타난 소비자 가치의 변화추세 고찰 -1976~1996년 남성월간지 의복광고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