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은행입지의 분석모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국 은행과 외국계 은행에 대한 정보비대칭성이 은행 서비스품질-고객만족도-고객충성도 구조에 미치는 조절효과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5 .09
Global Bank Branches and Financial Stability: How Do Global Bank Branches Amplify Financial Shocks?
[BOK] Working paper
2023 .01
SRT 서비스품질이 고객 반응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항공사 서비스 품질 요인이 재이용의도와 고객의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6
공항 서비스품질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제적 소비가치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3
레스토랑 고객의 SNS 정보 특성과 가치, 만족 및 재이용의도와의 영향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4
은행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PB고객 군과 일반고객 군의 차이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9 .10
지방은행의 성과평가 : Malmquist, Servqual 지표의 통합분석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17 .03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인지된 감정,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Micro Analysis of Gender Effect on Service Quality Determinants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Banking Sector: A Study of Banks in Saudi Arabia
Asia pacific journal of business review
2019 .01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외식 모바일 커머스의 서비스 편의성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그리고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12
은행점포의 경영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부동산학보
2015 .01
중국 저가항공사 서비스 만족도 및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20 .01
저비용항공사 관계마케팅이 고객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