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연구가설
Ⅲ. 연구 설계
Ⅳ. 가설검정 및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구전정보의 특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2
온라인 구전정보특성이 정보수용의도와 재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수신자의 전문성을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6 .12
SNS 구전 정보의 특성이 공기청정기의 구매 의도와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11
비디오, 이미지, 텍스트 E-WoM이 사람들에게 구매의도와 WoM의도의 미치는 영향에 대한 비교연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주경로 분석과 연관어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구전(WoM)’ 관련 연구동향 분석
지능정보연구
2019 .09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항공사에 대한 온라인 구전이 승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7 .01
Enhancing User Experience in Information Security E-Recruiting Platforms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4 .09
Factors Influencing Information Systems Adoption: A Review of the Literature
International journal of internet, broadcasting and communication : IJIBC
2019 .01
버추얼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제품 적합성과 제품 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온라인 구매환경에서 제품 관여도와 연령 집단에 따른 지각된 품질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천과 소셜미디어 플랫폼 조절효과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09
A Meta-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Social Network Service Environment Utilized Big Data Analysis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2
전자상거래 생방송에서 IWOM 전보와 구전 의도의 영향: 제품 관여도의 조절 역할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5
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빅데이터를 활용한 구매 상품 분석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06
신제품 실패에 따른 기업의 대응유형전략이 소비자의 부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 공익연계 마케팅 활동여부와 메시지전략의 조절역할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4
유형별 구전효과가 온라인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 K-Beauty를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1
소비자의 신체 존중감이 온라인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 감시성의 조절적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4
온라인 중고제품 가치지각, 구매만족 그리고 신제품 구매의도간 관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들의 소비자 혁신성, 지각된 위험, 제품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제품유형에 따른 다중집단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