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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Sung-Hoon Jung (Dongguk University) Li Yuan Wang (Dongguk University)
저널정보
국제e-비즈니스학회 e-비즈니스연구 e-비즈니스연구 제16권 제2호
발행연도
2015.4
수록면
205 - 220 (16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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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되는 상품이나 서비스는 국가 이미지라는 국가와 관련된 메세지를 지니고 있다. 국가이미지는 무형의 가치로 고객의 상품평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특히 즉각적인 사회적 수용을 받기 원하거나 자신이 원하는 사회적 지위로 자신의 이미지를 높이려는 중국 소비자는 좋은 국가이미지를 지닌 상품을 선택하기 원한다. 이 논문은 ACSI(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미국 고객만족 인덱스) 모델에 근거하여 한국과 프랑스의 화장품을 대상으로 국가 이미지가 중국 소비자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규명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목차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odel and hypotheses
Ⅳ. Data Analysis
Ⅴ. Conclu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
국문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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