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병원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여행사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06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호텔기업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만족, 고객 애호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 서비스 개인화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11
경찰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애호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의료산업 서비스 품질 및 가치와 고객행동간 관련성 실증연구
벤처창업연구
2013 .09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3 .01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수입건설기계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가치와 만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11 .04
전자제품 서비스센터의 서비스 혁신성이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센터 행동의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3 .01
서비스품질 지각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비교정부학보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