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한식당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에 대한 외래 관광객 반응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펫박람회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병원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전시회 서비스품질 구성 요인이 참가자 만족 및 재 참가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08 .06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의료서비스품질 핵심 요인이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3 .09
호텔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연구 : 대전지역 호텔 커피숍을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0 .06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감성을 활용한 문화 요소가 포함된 서비스 제공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 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외식업체 서비스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제공자에 대한 평가 및 전반적인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