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11 .04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감성적 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호텔서비스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고객접점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고객 접점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 특1급 호텔 식음료 업장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9
의료서비스 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이 신뢰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미용 의료시장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3 .11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3 .01
호텔 비즈니스센터 인적,물적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서비스가치가 비즈니스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0 .06
호텔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e-만족과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4
의료서비스 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이 신뢰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미용 의료시장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03
서비스접점의 호텔이미지 속성과 브랜드 애호도와의 관계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6 .01
호텔서비스 만족이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8
서비스 기업의 고객충성 및 그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