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관계 및 가설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Ⅵ.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외골프연습장 고객의 전환장벽과 고객충성도 및 지속이용의도, 추천의도와의 관계
골프연구
2017 .01
스포츠센터 고객이 지각하는 지도자이미지와 고객가치,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미용실 소비자의 고객만족도, 고객신뢰도, 충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실내골프연습장 관계마케팅전략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뷰티서비스업체의 불평처리서비스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피트니스센터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국내 스키리조트 이용객이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7 .12
네일 서비스 종사원의 인적 특성이 신뢰 및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실내골프연습장 관계마케팅 전략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학부모가 지각한 태권도장의 브랜드증거가 고객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행위가 이용자의 신뢰, 몰입, 애착도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퍼스널트레이닝 센터의 CRM전략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프랜차이즈미용실의 서비스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04
스킨케어 서비스의 CRM 속성이 관계품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10
피트니스 센터 관계마케팅과 고객 신뢰,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