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국내 서비스 상 수상 현황
3. 서비스상 수상과 기업의 성과에 관한 연구
4. 연구모형 및 가설
5. 실증분석 결과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서비스 품질상 수상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사건연구방법론적 접근
경영과학
2010 .11
서비스대상 수상이 서비스경영품질과 고객인지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말콤볼드리지 국가품질상 기준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PR 페이지 - 코닥, InterTech<sup>TM</sup> Technology Awards 2개 부문 수상
프린팅코리아
2015 .01
경영관련수상의 가치관련성 연구 : 지속가능경영대상 사례
사회과학연구논총
2017 .04
서비스대상 수상이 서비스경영품질에 미치는 영향 : 말콤볼드리지 국가품질상 기준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비하르 농촌에서의 수상(受賞)을 위한 경합과 권력 관계 : 전(全) 인도 수공예위원회의 내셔널 어워드(National Award) 사례를 중심으로
남아시아연구
2011 .06
조직의 수상 노력과 수상제도에 대한 신뢰도가 수상의 성과인지에 미치는 영향 : 한국서비스대상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브랜드 친숙도, 기관 신뢰성, 소비자 관여도가 기업의 서비스 품질상 수상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연세경영연구
2016 .10
한국물류대상수상-기업 및 단체
물류
2006 .01
손잡은 중–러 “미국이 수상하다”
관훈저널
2000 .12
이벤트 서비스품질 차원과 이벤트 서비스의 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4 .09
2005 Caldecott Awards 수상도서의 분석 및 교육적 적용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5 .05
2003년도 Caldecott Awards 수상도서 분석 및 시사점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