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도출
Ⅲ. 연구 설계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R 페이지 - 코닥, InterTech<sup>TM</sup> Technology Awards 2개 부문 수상
프린팅코리아
2015 .01
브랜드 신뢰도, 지식, 관여도와 브랜드 애호도의 관계 : 개인 신뢰 성향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12
뉴스 웹사이트에서 브랜드 안전이 소 비자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품질을 활용한 브랜드 진정성 구축에 대한 실증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10
소비자-브랜드 관계, 소비자-소비자 관계, 브랜드 충성도 등의 관계에서 SNS 브랜드 페이지의 매개적 역할에 대한 연구-브랜드의 관여도와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의 수준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7 .01
경영관련수상의 가치관련성 연구 : 지속가능경영대상 사례
사회과학연구논총
2017 .04
소비자가 평가한 우리나라 금융시장에서의 은퇴설계서비스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7 .11
메타버스 소비자 가치와 브랜드 태도 연구: 브랜드 사랑과 관여도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4 .06
한국 방송 기획보도 수상작의 조직사회학적 특성 연구 : “이달의 방송기자상”의 지위획득과 동형화 과정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3 .05
[2023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 공공·경영·기술·품질·서비스 분야 32개 기업·기관 수상 혁신으로 신뢰받는 브랜드
포브스 코리아
2023 .10
외국 브랜드의 현지성과 소비자의 품질 지각
국제경영연구
2020 .01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Perceived Quality in Buying Intention as Strategic Variables of Global CEO : Towards Consumer Decision-Making in Saudi Arabia and Korea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과시적 소비자가 존재하는 시장의 독점기업의 품질전략에 대한 규제
상업교육연구
2020 .01
Moderator Effect of Product Involvement and Brand Familiarity on the Relationship of Country of Manufacture and Chinese Consumers’ Product Attitude
Journal of China Studies
2017 .01
골프장의 서비스 품질 및 만족이 이용자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1
무형의 서비스 제품군에서 브랜드 스토리텔링전략이 소비자 공감과 브랜드 태도,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상호작용성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온라인 쇼핑가치 요소가 SNS 상품정보의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관여도 및 사전지식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2025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한경BUSINESS
2025 .04
[2024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 공공·경영·기술·품질·서비스·문화예술 분야 25개 기업·기관 수상_혁신으로 신뢰받는 브랜드
포브스 코리아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