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모형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동전화 서비스기업의 브랜드자산 구성요인에 관한 계층분석과정의 적용: 서비스품질 실행방안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9 .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과 서비스 브랜드 자산간의 관계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11
마케팅활동, 브랜드자산, 브랜드성과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서비스업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1 .08
마케팅 활동, 브랜드자산 및 고객자산 간의 관계 형성과 전략
대한경영학회지
2006 .02
호텔 브랜드 자산 속성이 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1 .10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와 영향요인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10
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서비스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 측정 모델 개발: 브랜드 자산 측정 모델 vs. SERVQUAL 모델의 비교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3 .01
정책브랜드 자산 구성요소 및 평가모형에 관한 연구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9 .01
사이버브랜드자산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2 .12
신문 브랜드 자산(Brand Equity)의 구성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0
서비스에 의해 구축된 브랜드자산이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브랜드 관리가 농산물 브랜드 자산가치에 미치는 실증적 관계
산업경제연구
2009 .08
외식기업의 서비스 경험자산이 브랜드자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10
브랜드 자산 구성요인간 영향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3 .10
해외시장에서 브랜드 퍼스낼리티, 브랜드 일체감, 브랜드 충성도를 통한 브랜드 자산 강화 전략
무역학회지
2009 .02
방송 채널의 브랜드 자산 평가 방법 연구 : 방송 채널의 장르별 자산과 브랜드 이미지 중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