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배경 및 연구가설
Ⅲ. 실험설계 및 자료수집
Ⅳ. 분석결과
Ⅴ. 추가실험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당한 보상으로서의 생활보상에 관한 비교법적 고찰
국가법연구
2017 .01
윤리적 소비자의 사회심리적 특성의 역할에 대한 실증적 연구: 고객시민행동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5 .01
대토 보상제도의 효율성에 관한 연구
한국지적정보학회지
2016 .08
정당보상의 해석에 관한 연구
감정평가학논집
2020 .01
보상 프로그램, 어떻게 실행해야 하는가?: 제품 유형, 보상 시기, 보상 내용의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점포애호도와 동반자 수에 따른 고객보상프로그램 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고객만족도의 재무성과 예측력과 경영진 보상체계에서 고객만족도 지표의 활용
관리회계연구
2017 .08
행정상 손실보상에 관한 헌법적 조망
인권과 정의
2019 .01
보상위원회 도입이 경영자보상에 미치는 영향과 소유구조에 따른 차이
대한경영학회지
2017 .07
공익사업에서 생활대책의 개념, 법적 성질, 쟁송방법
공법연구
2023 .10
고객시민행동을 일으키는 원인으로서 로열티 프로그램 만족도의 직접효과와 고객기업동일시의 매개효과 검증: 광주⋅전남지역 4성급호텔 이용자를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23 .06
영업사원의 보상체계에 관한 정성적 연구 : 보상에 대한 수혜자의 기대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강조 및 균형전략 점화가 보상물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9 .01
고객-기업간 관계유형이 고객만족도 조사 참여시 제공된 보상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5 .01
「경찰관직무집행법」상 손실보상의 적정성 검토
비교법연구
2023 .04
고객중심경영이 고객행복 및 부에 미치는 영향: 탐색적사례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6
기업 고객자산의 속성이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