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커피시장 분석과 한국 커피산업에의 시사점
인문사회 21
2018 .01
부산지역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향기마케팅을 매개효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개화기 여성과 신문물 커피의 수용양상
관광학연구
2017 .01
커피 소비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인도네시아 커피 시장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06
배전 조건에 따른 무산소 발효커피의 이화학적 및 향기성분 특성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1
베트남의 지속가능한 커피 프로그램과 그 성과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16 .01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소비자 추구편익과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2 .12
#잘 팔리는 커피
커피앤티 coffeeandtea
2024 .11
소비자의 과시소비성향이 커피 소비동기와 커피전문점 유형별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12
포지셔닝 분석을 통한 국내 커피전문기업의 중국 베이징 지역 내 경쟁력 강화방안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 재방문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개인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0
대구 커피전문점의 시장 경쟁력 요인 도출 : 지역 자생 커피프랜차이즈 성공 요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배달 앱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21 .11
Determinants of Price in Specialty Coffee by Consumer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9
베트남 유학생의 한국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3 .02
[Book Review] 「전쟁 말고 커피」_예맨 커피 vs 예맨의 커피
더스쿠프
2019 .06
커피로 본 러시아 근대사
국제문화연구
2020 .01
커피전문점의 커피품질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브랜드 커피전문점과 외국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2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