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e-CRM의 이론적 배경
III. 연구 모형 및 가설설정
IV. 연구방법
V. 분석 및 토의
VI. 분석결과에 대한 토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산업 및 고객 특성에 따른 CRM 효과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7 .12
e-CRM 구성요인이 e-쇼핑몰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1 .01
빅 데이터를 이용한 호텔기업 CRM 및 보안에 관한 연구
융합보안논문지
2013 .01
G2B CRM 사례연구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1 .01
CRM Efforts, Different Paths to Loyalty : Members and Non-members in the Hotel Industry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4 .02
CRM의 게임으로의 효율적 접목 가능성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6 .12
기업의 Website 활용과 커뮤니켄이션 전략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2
기업의 상황요인이 CRM성과 및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인적자원관리연구
2006 .01
CRM 시스템 특성과 성과간의 관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05
의료기관의 CRM 성과와 영향 요인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0 .02
Map/CRM : 고객의 지리 정보를 이용하는 CRM시스템
데이타베이스연구
2001 .03
건설 CRM 시스템 효과검증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7 .01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신경영 패러다임
정보과학회지
2001 .08
혁신확산이론 기반의 CRM 품질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e-CRM 구성요인이 e-쇼핑몰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7
양방향 데이터 방송을 활용한 CRM의 확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4 .11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e-CRM 마케팅 캠페인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장기적인 고객신뢰 구축을 위한 ‘CRM’
정보과학회지
2000 .11
RFID 기술을 이용한 유통 물류 매장의 CRM 설계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