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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CRM 정의와 등장배경
3.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과 기업 활동
4. CRM Framework
5. IBM의 CRM 솔루션
6. IBM CRM 솔루션 고객
7. 결론
저자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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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12
CRM Efforts, Different Paths to Loyalty : Members and Non-members in the Hotel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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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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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ase Study on the Customer Loyalty through CRM : Focused on the Uzbekistan’s Mobile Telecommunication Compan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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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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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정보연구
200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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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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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2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신경영 패러다임
정보과학회지
2001 .08
CRM에서 고객세분화를 위한 균형적 관점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4 .01
CRM 시스템 특성과 성과간의 관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05
학술정보 서비스 이용고객의 니즈 분석을 위한 탐색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2 .02
CRM에서 마코프 모델을 이용한 고객 성향분석에 따른 정보제공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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