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코카콜라 병에 표현된 패션의 표현 유형과 미적 특성
한국의류학회지
2013 .01
코카콜라 저니 웹사이트에 나타난 브랜드 저널리즘 특성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의류제품의 상표관계 경로모형 연구(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호텔 공간의 브랜드화 환경 특성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4 .02
남성화장품 브랜드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브랜드 확장에 따른 스페이스 브랜딩의 구현적 특성 연구 : 브랜드 확장적 관점에서 디자인된 호텔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10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선택권, 브랜드가치, 브랜드신뢰,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무브랜드 특성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성요인에 기초한 사례조사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레치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자아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중소업체 "U"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제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12
브랜드의 구조적 특성에 따른 시각커뮤니케이션 방법 : BASE Model 기반 C-branding 중심으로 브랜드 로고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11
초등학교 고학년 남학생들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충성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브랜드의 구성 요소와 정의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십과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확장과의 관계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국내 포털 사이트의 브랜드스토리 마케팅에 관한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9
브랜드 원산지 인식이 브랜드 인지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 분석을 활용한 한국과 중국 남성 소비자 비교-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아웃도어 브랜드 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차음료 광고 사례 분석을 통한 브랜드스토리 마케팅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