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경험(BX)에 대한 개념적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브랜드 경험 향상을 위한 온라인 브랜드의 통합 디자인 커뮤니케이션(IDC)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온라인브랜드의 가치제고를 위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온라인 게임 속 광고의 효율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브랜드 광고에 나타난 바디페인팅 활용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9
후발 브랜드의 제품광고에 나타난 아이덴티티의 표현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12
사용자의 경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스마트폰 앱의 스플래시 화면에 나타난 브랜드 경험디자인의 활용성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월드컵 광고에서 브랜드 개성과 지각된 적합성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6 .0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디지털 광고표현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경험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브랜드 자산화와 스포츠선수 모델의 역할
코칭능력개발지
2007 .09
브랜드 수명주기에 따른 광고디자인 전략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8
브랜드이미지가 프라다브랜드 마케팅전략에 미친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6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 관련성 연구 : 특정 제품군 내 브랜드 포지셔닝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