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브랜드자산 관리를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Ⅲ. 브랜드자산으로서의 브랜드개성
Ⅳ. 브랜드 및 광고모델의 개성 일치와 광고효과
Ⅴ. 브랜드자산화를 위한 스포츠선수 모델의 유용성
Ⅵ.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자산과 광고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스포츠 브랜드자산의 구성개념과 관계 : 스포츠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스포츠 브랜드자산 구성요소들의 관계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6 .01
K-리그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5 .01
SNS 텍스트마이닝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목표 이미지와 브랜드 광고모델의 대중적 이미지 일치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스포츠용품의 브랜드개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만족, 브랜드감정과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7 .01
브랜드 확장과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애호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2
금융기업의 브랜드자산 가치 구축을 위한 브랜드경영 모델 연구 : 삼성증권 브랜드경영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9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국가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브랜드 개발ㆍ관리 프로세스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 관련성 연구 : 특정 제품군 내 브랜드 포지셔닝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0 .03
스포츠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K-BPI에 조사된 스포츠 제품의 마케팅 활동, 브랜드자산 및 고객자산 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서의 브랜드 계층구조 활용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스포츠제품 브랜드자산의 구성요인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5 .01
인터넷 사이트의 브랜드 커뮤니티 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요인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브랜드 계층구조(Brand Hierarchy)의 체계성과 운용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