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유법에 의한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의 사례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시각적 이미지로서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9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의 암시적 시각표현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Spread광고의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11
일러스트레이션과 광고 사회학의 관계 : 한국과 중국의 상품광고 포스터속의 근대 여성이미지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TV 패러디 광고와 원작 광고의 비교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8
자연을 소재로 한 광고텍스트에 관한 연구 : 국내 신문ㆍ잡지 광고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인쇄매체 감성광고에 있어서 일러스트레이션 활용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6
한국적 광고의 소구요소와 양상 연구 : 신문에 게재된 휴대폰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모바일 패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유형과 품목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신문 변형광고의 시지각적 주목도게슈탈트(Gestalt)이론을 기반으로 지면에서 형태, 면적 및 위치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광고디자인에 있어서 상징성 연구 : 2002년 월드컵관련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6
스피드 표현 광고의 유형별 효과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VR의 가상광고에 나타난 그래픽영상 연구-TV 스포츠 방송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패션 잡지 광고의 시각정보처리과정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