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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감성불만 구체화를 위한 텍스트분석 기법 개발
한국신뢰성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5
자동차 고객 불만 자연어 텍스트 분석을 통한 잠재적 결함 예측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딥러닝 활용 고객불만 텍스트 데이터 자동 분류 기술 개발
한국신뢰성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7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의 고객 불만 행동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머신러닝 및 텍스트마이닝 기반의 VDS 고객 불만 분석 기법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실시간 의사결정을 위한 고객 불만 음성 데이터 분석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고객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언어모델의 속성 점수 기반 고객 불만 요소 탐지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자동차와 CO₂
오토저널
2018 .08
기업 리뷰 웹 사이트 텍스트 분석을 통한 직원 불만 표현 추출과 불만 원인 도출 및 해소 방안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9 .04
불만고객에 대한 기업의 실제적 반응이 공정성과 신뢰 ·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6
스마트 자동차 신기술과 자동차 효율 향상 방안(6)
기계저널
2023 .02
미래전략 자동차산업활용 자동차복합단지 구축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Yolo v2와 특징정보 매칭 기반의 전방 주행 자동차 검출 및 종류 분류 방안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2 .06
이차원 고객충성도 세그먼트 기반의 하이브리드 고객이탈예측 방법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자동차 조명” 특집을 내면서
조명·전기설비
2017 .05
“자동차 조명” 특집을 내면서
조명·전기설비
2022 .01
한국의 전기자동차
오토저널
2016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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