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업과 여행사의 마케팅믹스 전략의 비교연구
관광레저연구
1991 .12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서비스업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험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89 .12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마케팅믹스 7P`s의 IPA를 통한 호텔마케팅 전략방안 : 일본인·중국인 호텔투숙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07 .12
제조기업과 서비스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 이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5 .05
국내 전자상거래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0 .12
서비스품질 통제를 통한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3 .01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5
호텔의 마케팅믹스와 경영성과의 관계 연구 : 4P`s Mix와 BSC의 측정항목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5 .09
항공산업의 환경변화와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4 .12
장소마케팅 전략의 지역믹스 유형 분석과 시론적 모델 연구 : 광주,전남 지역을 사례로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09 .04
마케팅정보시스템 : 기본개념, 개발, 활용분야 및 마케팅믹스 전략
영상저널
1997 .11
인터넷환경하의 국제마케팅전략 : 가격·촉진 전략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0 .03
글로벌 소매상의 서비스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17 .04
외식상품 멀티유통채널의 4C 마케팅믹스 전략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6
아웃바운드 여행업의 마케팅믹스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5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패밀리레스토랑의 홈페이지 분석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