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승무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고찰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저비용항공사의 내부마케팅이 항공승무원의 직무만족과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8
항공승무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의 관계 : 성과보상방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8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가 고객배태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항공사 서비스 요인에 따른 항공사 이용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6
항공사 종사원의 직무만족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5
항공사 승무원의 동기부여와 직무만족이 조직시민 행동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항공사 지상직 직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고찰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06
항공사 조직건강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정신적 스트레스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3 .01
저비용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조직문화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진에어를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9
항공사 승무원의 개인-팀 적합성이 직무몰입과 서비스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항공사 이미지와 고객태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2
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외국인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항공사 내부마케팅과 서비스 품질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아시아나항공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2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BIG FIVE MODEL이 직무만족과 서비스 공감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6
국내선 항공사 인터넷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8
항공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신뢰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제선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