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팀 커뮤니케이션 향상을 위한 팀기반학습의 대학수업에서의 적용
기독교교육정보
2010 .12
대학생 학습공동체의 팀 상호작용 역량강화
언어과학연구
2017 .12
「관광산업일본어」의 학습자자기주도학습 실천연구
日本語敎育
2019 .01
학습자 성격유형에 따른 위키기반 협동학습 과제참여도와 학업성취도의 관계
중국어문학논집
2013 .04
Team Teaching and Team Learning in the Language Classroom: Collaboration for Innovation for ELT
Journal of Asia TEFL
2020 .01
기독교 팀기반학습 (Team Based Learning) 모형개발 -반다이크의 ‘다기능 학급(Multifunctional Classroom)’을 중심으로-
기독교교육 논총
2010 .01
외국어 학습자의 언어학습유형과 언어학습전략 사용
인문과학연구
2017 .03
스마트러닝에 대한 학문 목적 한국어 학습자의 인식 연구
어문연구
2019 .01
한국어교육에서 상호작용 증진을 위한 교육용 애플리케이션 활용 방안 연구 -플립드 러닝 수업에서의 본시 수업(In-Class) 활동을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8 .01
협동학습 경험에 대한 L2 학습자들의 인식에 대한 고찰
영미어문학
2020 .01
학습자 요인 측면에서 본 한국어 학습자 분석 - 학습자 상담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이중언어학
2005 .01
중국어 평생교육 학습자를 고려한 수업설계 전략-중장년 학습자 특성과 학습동기를 바탕으로
중국언어연구
2020 .01
한국어 고급 학습자 대상 프로젝트 수업의 과정 중심 평가 적용 방안에 대한 연구
인문언어
2019 .01
다문화 사회에서 문화적 배경에 따른 언어학습모형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인 학습자와 외국인 학습자가 사용하는 언어학습책략을 중심으로
영어영문학연구
2013 .01
한국인 일본어 학습자의 일본어 음성 학습전략과 학습신념 및 학습동기에 관한 연구
일어일문학
2019 .11
대학 교양영어수업에서의 블렌디드 러닝 활용방안: 프로젝트학습을 중심으로
외국학연구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