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대중 마케팅 시대가 전개되고 있었다
2. 고성장-고물가-소비자 불만이 누적되고 있었다
3. 마케팅 문제의식을 가진 전문경영인들과 외국 유학 학자들이 증가하고 있었다
4. 마케팅 관련 기관들의 성장과 연구환경의 개선
5. 한국마케팅학회 창립 회원들의 스튜어드십(stewardship)
6. 『마케팅연구』의 편집 정신
7. 『마케팅연구』의 미래: 우리 시대의 고민을 심각하게 느끼고 있는가?
8. 새 시대를 열어가는 『마케팅연구』를 기대한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연구』 30년 : 게재논문의 특성과 연구주제 추세분석
마케팅연구
2016 .02
편집을 마치고
정치사상연구
2018 .11
편집을 마치고
정치사상연구
2019 .05
Call for Papers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9 .09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편집후기
관훈저널
2021 .09
편집 후기
한국사회복지학
2019 .11
편집후기
관훈저널
2021 .06
편집후기
관훈저널
2021 .12
편집후기
관훈저널
2021 .03
알고리즘과 뉴스편집
언론중재
2020 .12
편집위원회 규정 외
동아법학
2019 .11
편집위원회 규정 외
한국조직학회보
2022 .04
한국ㆍ미국 마케팅 논문의 비교분석에 관한탐색적 연구- 2000년~2016년 ‘IT’를 중심으로 -
경영사연구
2016 .01
‘생각의 탄생’-13가지 생각도구를 기초한 유아교사의 유아 창의성교육의 의미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편집인 단상] “서로 살면서 안 힘들게 하면 좋을 텐데”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3
혼인외 자녀의 출생등록제도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법학논총
2022 .10
편집위원회 운영규정 외
한국지역사회복지학
2019 .11
0